인천 신포닭강정 포장해도 원조 맛 그대로!

인천 신포닭강정 포장해도 원조 맛 그대로!


오랜만에 차이나타운을 간 김에 신포시장에 들러서 원조 신포닭강정을 포장해왔습니다!

예전엔 서울 살때도 닭강정 하나 포장해가려고 인천까지 찾아오고 했었는데 막상 이사를 오니 인천엔 유명한 닭강정 맛집들이 많아 하나씩 사먹어 보느라... 오랜만에 방문을 하였네요^^;; (대오닭강정, 예향닭강정, 황해닭강정까지 인천 4대 닭강정 클리어!)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꽤 많아 어김없이 줄을 서서 기다렸는데요. 인천 신포시장에 오면 신포닭강정 말고도 공갈빵을 사먹어야 하기에 두팀(?)으로 나눠 닭강정과 공갈빵을 포장하려 줄을 섰습니다.


줄을 서면서 침샘자극하는 닭강정 튀기는 영상과 닭강정 양념 버무려 그릇에 담는 영상을 찍어봤는데요. 움짤로 한번 보실까요?ㅎㅎ


인천 신포닭강정 움짤


인천 신포닭강정 움짤


인천 신포닭강정 움짤


아.. 이미 뱃속으로 사라져버렸지만.. 움짤로 보니 또 땡기네요!!ㅎㅎ (영상은 맨 아래)


인천 신포닭강정 포장



인천 신포닭강정 포장



인천 신포닭강정 포장


닭강정은 바로 먹는것도 물론 맛있지만 잘 식혀서 바삭하게 먹는게 더더욱 맛있는데요! 이날도 대자(사진에선 좀 먹은 후)를 포장해와서 비닐장갑 하나씩 끼고 맥주와 함께 열심히 뜯었습니다! 예전보다 가격이 좀 오르긴 했지만 이만한 금액에 이만한 양 주는 치킨집 요즘 거의 없죠~


안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다는 인천 신포닭강정! 이번주 주말 어떠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NS Powered by DNSE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