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디지털단지·가산동 돈까스 김치나베 맛집 '오젱'

 

오늘 소개시켜드릴 곳은 가산동 BYC하이시티 지하 1층에 위치한 '오젱'인데요.
제목만 봐서는 '김치나베' 집인가? 하실테지만 사실 일본식 돈까스 전문점 입니다.
돈까스, 새우까스도 맛있지만 오젱에서 가장 추천해드리고 싶은 메뉴는 바로 '김치나베'이기 때문에
제목을 김치나베 맛집으로 써봤어요~ㅎ

이 오젱은 가산디지털단지에 몇개 없는 줄서서 먹을 정도로 손님 많은 맛집으로 유명한데요.
저~기 가산디지털단지역 우림라이온스밸리에 있는 돼지국밥집과 함께 정말 항상 줄서서 먹어야 하는 곳입니다.
돼지국밥집은 다음번에 소개시켜드리는 걸로~

아무튼 저는 회사동료와 함께 갈때면 열에 아홉은 김치나베를 먹곤 합니다.
실제로 식당에 가보시면 많은 사람들이 김치나베를 많이 주문해서 먹고 있는 것을 볼 수가 있죠.

아! 김치나베가 뭐냐구요?
나베는 원래 일본에서 가족 3~4인 기준의 전골류를 말하는 용어인데, 일반적으로 자작하게 끓인 김치찌개위에 돈까스가 있는 모습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음.. 우선 사진을 보고 이야기 하시죠~

 

 

짠! 이게 바로 오젱의 '김치나베' 입니다.


오젱의 김치나베의 특징은 정말 진한 국물과 얇게 썬 돈까스 그리고 일명 고봉밥인데요.
김치나베의 국물은 정말 따로 김치찌개 전문점에 내놔도 장사가 잘될 것 같다는 생각을 종종 할 정도로 맛이 끝내줍니다.
살짝 달달하면서도 신.. 딱 제가 좋아하는 김치찌개 맛이예요.
그리고 가장 큰 특징인 남자 직장인들까지 돈까스 전문점으로 오게 하는 '고봉밥'이 있습니다.
실제로 고봉밥이라고 하진 않고요, 그냥 동료들끼리 다른 메뉴에 비해 밥이 좀 수북하게 담아 준다 하여 그렇게 부르고 있는데
일반적으로 일본돈까스 전문점에 가면 밥의 양이 좀 적은편이잖아요. 그래서 한창 먹고 일해야 하는 직장인들에게 많이 부족한데
오젱 김치나베의 공기밥은 정말 양이 많습니다. 다먹고나면 정말 배불러요.

혹시 가산동에서 근무를 하신다거나, 가산동에 오실 일이 있으시다면 김치나베 먹으러 오젱에 꼭 들려보세요! 정말 추천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NS Powered by DNSEver